Link
250x250
반응형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다시 봄

46화줄거리, 桃花馬上請長纓(도화마상청장영)봄에 전장의 꽃이 피어난다 본문

드라마. 영화/웹소설

46화줄거리, 桃花馬上請長纓(도화마상청장영)봄에 전장의 꽃이 피어난다

항상 감사~ 2024. 11. 13. 20:45
728x90
반응형

-기계자막입니다

 

 

 

제46장 황제는 그 편지가 자신의 형인 심청화(沈淸河)의 편지라는 말을 듣고 믿지 않았고

, 조금 놀라서 서둘러 오다반에게 편지를 제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편지에 적힌 글자를 보고 그것이 정말로 청화 선생의 글씨임을 확인했습니다. 그가 왕자였을 때 운이 좋게도 청화 선생의 서예 보물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청화 선생의 글씨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편지에 쓴 내용의 대부분은 여행 중에 본 것이었지만 마지막 단락에는 "나하산에 오르면서 수십만 명의 시징 장군들이 모두 사국의 군복을 입고 음식과 음식을 동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잔디. 샤 왕국의 세 병사 왕자는 그들을 나라로 맞이했고 우 형제는 시징과 샤 왕국이 동맹을 맺고 있는지 몰랐지만 왜 30만 명에 가까운 장군을 나라로 맞이했을까요? 문제가 심각하니 황제에게 보고할 것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송희는 늘 고개를 숙이고 황제가 혹시나 걱정했다. 단서를 주목하세요.

Suqing 황제는 그것을 읽은 후 Wu Daban에게 Shen Qinghe의 서예를 가져와 비교해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쑤칭황제는 평소 서예를 좋아해 글자를 면밀히 연구한 끝에 이 편지의 글씨체는 심칭화 선생의 글씨체와 비슷하지만 모방한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심경화가 사국에서 이 편지를 썼다면 더욱 불가능할 것이다. 사국에는 이런 선종이가 없기 때문이다. 왕국은 신장 남부를 침공했고 두 나라는 국가 간 상호 무역이 없으며 사우디 아라비아는 이런 종류의 라이스 페이퍼를 살 수 없습니다.

잉크 냄새를 자세히 살펴보니 도성 백수채의 벼루에서 갈아낸 먹임이 틀림없었다. 비록 잉크 냄새가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태자 시절에는 백수채에서 벼루를 자주 사왔기 때문이다. 그는 그 차이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편지는 가짜입니다.

송희는 황제의 눈빛을 통해 그 편지를 읽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황제는 고결하고 총명한 사람이었고 형을 매우 존경했기 때문에 서예를 공부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급할 때에는 군대를 보내야 하는 일이 급하고 하루 이상 기다릴 수가 없었기 때문에 더 나은 방법이 생각나지 않았다.

숙경황제는 고개를 들고 엄중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당신이 위조한 이 편지로 당신의 목을 벨 수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에는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굴복할 생각이 없는데,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당신도 만종문의 제자입니다. 당신 때문에 만종문의 평판을 떨어뜨리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까?"

황제가 물었습니다. 송희는 "폐하, 그 편지가 거짓인 것은 인정합니다. 저를 어떻게 처벌하시겠습니까? 할 말이 없지만 이 편지에 담긴 소식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보장하고 싶습니다."라고 솔직하게 인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내 목에 머리를 걸고."

"말도 안돼!" 황제는 근엄하고 실망한 표정으로 황실을 두드렸다. "이제 정국궁에 내가 네 머리를 가져가고 싶으면 너밖에 없구나. 모든 정국궁이 가득 차기를 바라십니까? 제가 그간 애썼던 것을 이해하십니까? 제가 선례를 깨고 당신의 미래의 남편이 평생 동안 명예와 부를 누릴 수 있도록 허락한 것입니다. . 이것이 당신의 아버지와 형제가 목숨을 바쳐 얻은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무모할 수 있습니까? 이 소식을 조작하고 나에게 지원군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면 Zhan Beiwang과 Yi Fang이 다시 신장 남부의 전장에 나가기를 원하십니까? ? 전장은 위험하다. 모두가 전장에서 죽기를 바라는가? "어찌하여 이렇게까지 역겨운 표정을 지어야 합니까?

" "폐하, 그 편지는 정말 제가 보낸 것이었습니다. 그 소식은 제 형이 보낸 것이 아니라, 제 둘째 누나인 페이거가 보낸 것이었습니다." . 형에게 발견됐다고

 이유는, 둘째 누나를 믿지 못할까 봐 걱정되었기 때문이었는데… 둘째 언니가 창녀인데도 무술은 알면서 군사일은 어떻게 알겠어요?”

이런 생각을 하겠는데, 결국엔 방법이 안 통한다”고 말했다 . 폐하..."

그는 더 이상 송석희의 말다툼을 허용하지 않고 소리쳤다. "이리 오세요. 송씨를 집으로 돌려보내고, 교대로 밤낮으로 문을 감시할 사람을 보내십시오. 연말이 되기 전에 그렇게 하려고요." 그녀는 집에서 반 걸음 떨어져 있었습니다. "

라고 말한 후 그는 일어나서 따라가려고 했지만 즉시 제국군에 의해 제지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