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1/09 (5)
다시 봄
-기계자막입니다- 35화 의문의 공작 가문 출신이지만, 소녀는 시와 책을 읽은 사람이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글을 읽을 줄 알기를 바랐다."그래, 그 여자 옆에서 기다려라. 이름은 돌아올 때 씨라고 불러라." 네사람은 "정말 고마워요,황 아줌마!"라고 가식 없이 말했다. "아직 고맙다는 인사는 하지 마세요. 제가 그 여자 옆에서 기다릴게요. " 규칙을 배워야 해요. 규칙을 잘 배우지 못하면 2등, 3등 가정부가 될 수밖에 없어요."네 사람은 이 말을 듣고 "반드시 규칙을 잘 배우겠다"고 말했고,엄마는 이 네 사람을 선택했고, 엄마는 하녀와 소년 몇 명을 뽑은 뒤 이빨남에게 마부, 목수, 키울 사람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말과 꽃.바깥뜰의 청지기와 회계사는 확실히 야렌이 찾을 수 없습니다.야렌은 ..
-기계자막입니다- 34장 마침내 집으로 돌아온송시안은 송가의 아이들을 불러서 물건을 내리고 모두 치울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습니다.바쁜 식사를 마친 후 송시안과 송희는 함께 저택을 돌아다녔습니다. 예전에는 저택이 너무 활기찼지만 지금은 너무 황량합니다.송시안이 그녀에게 말했다: "이제 당신은 공작 저택의 유일한 주인이고 하인은 당신이 남편의 집에서 데려온 사람들입니다. 먼저 집을 운영하는 데 도움을 줄 남자 청지기를 구한 다음 찾아야 합니다. 하녀와 하인도 있습니다.", 부엌과 정원도 꼭 필요합니다. 불편하시면 삼촌이 이것을 찾아주실 수 있습니다."송희희는 감사하게 말했습니다. "삼촌은 일이 바쁘셔서 감히 당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황 이모. 그러면 양 이모가 알아서 해줄 겁니다.”송시안은 그녀를 ..
-기계자막입니다- 제 33 장 그는 조금 실망했고Zhan Beiwang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전투에서 그는 완전히 패배했기 때문에 말하기가 부끄럽습니다."그것이 사실인가요, 거짓인가요?"라고 Yi Fang이 물었습니다.잔베이왕은 한숨을 쉬며 "이런 얘기는 하지 말자"고 말했고,이팡은 그를 주먹으로 때리며 요염하게 말했다. "당신이 나에게 거짓말을 한 거 알아요. 이혼이든 화해든 문제가 해결되기만 하면 잊어버리세요. 나랑 같이 일할 생각도 없고, 사실 나도 그 사람이 배운 더러운 기술로는 이길 수가 없어."그녀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했다 . "이런 실력은 정말 흉내낼 수 없지만, 본받고 싶으면 귀엽고 다정한 말을 해주면 돼요."그녀는 그녀 앞에서 손을 교차시키며 살짝 미소를 지었다 . 그녀는..
-기계자막입니다- 32화 그녀는 춤을 출 수 있나요?그날 저녁 Yi Fang은 Zhan Beiwang에게 데이트 신청할 사람을 찾았습니다.두 사람은 호숫가를 걷고 있었습니다. 잔베이왕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Yi Fang은 아직 상황을 모르고 자신에게 물어 보면 먼저 이혼 상황을 설명하려고 생각했지만 한 마디도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몰랐고 그의 얼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고양이가 긁었다면.잠시 걷다가 멈춰서서 그녀는 "이혼했습니까? 지참금의 절반을 보류할 수 있습니까? "라고 묻습니다.황혼이 지나자 Yi Fang의 다소 어두운 얼굴은 갑자기 송희의 밝고 아름다운 얼굴을 연상시켰습니다. .. 갑자기 얼굴이 아팠다."당신은 그것을 보류하지 않았나요?" Yi Fang은 그가 침묵하는 것을 보고 슬픈 표정..
-기계자막입니다- 제 31 장 이곳은운이 좋지 않다. 송태공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녀가 매우 기뻤다고 느꼈다. 불행하게도 내가 먼저 떠날 것이고, 당신은 즉시 떠날 것입니다. "예!"송희가 일어나 정중하게 그와 송시안을 돌려보냈습니다.두 번째 방의 노부인도 나갈 기회를 얻었고 원래는 앞으로 나와 몇 마디 말을 하고 싶었지만 지금 송시희가 자신을 힘들게 할 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지금은 그렇게 했습니다. 아무 말도 부끄러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오늘 여기에 없었던 척했습니다.잔씨네 식구들은 모두 가만히 서서 이 결과를 더욱 받아들일 수 없는 듯 보였다. 송희희는 갑자기 변신해 공작 저택의 적녀가 되었고, 그녀의 남편도 공작의 지위를 이어받을 수 있게 됐다.이것은 전례가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