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250x250
반응형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다시 봄

22화줄거리, 桃花馬上請長纓(도화마상청장영)봄에 전장의 꽃이 피어난다 본문

드라마. 영화/웹소설

22화줄거리, 桃花馬上請長纓(도화마상청장영)봄에 전장의 꽃이 피어난다

항상 감사~ 2024. 11. 6. 12:51
728x90
반응형

 

 

-기계자막입니다-

 

제22장 그는 그녀의 지참금을 원하지 않는다.

Zhan Beiwang은 서둘러 그를 말렸다. “어머니, 제 말을 들어보세요. 나는 그녀에게 지참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노부인은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야? 당신은 그녀에게 마음이 약하고 그녀는 당신 어머니의 생명을 원합니다!"

Zhan Beiwang은 결심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큰 형님, 지참금을받는 것은 남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내일은 아버지께 여쭈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씨족의 우두머리들과 그날 중매인들을 증인으로 초대하겠습니다. 전 세계에서 두 가족을 초대하여 모션을 취하십시오."

"그날 당신의 중매인이 될 사람은 "옌 공주입니다." 잔기는 눈살을 찌푸렸다. "옌 공주는 송 부인의 사촌이자 송희의 사촌입니다.

노부인은 "그럼 초대하지 말고 문으로 오는 중매인을 초대하라. 서팡에서 온 것으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연공

주가 건강이 좋지 않아서 연왕궁 전체가 초대받았다. 장군궁은 불친절하고 아이가 없는 연공주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여전히 왕실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잔베이칭은 "엄마가 다 결정하게 해주세요. 제가 나갈게요"라고 말했고,

"너무 늦게 나갈 거냐? 어디 가냐"고 물었다.

"그냥 산책하러 나가세요." Zhan Beiwang은 Yi Fang을 찾아서 그 문제를 Yi Fang에게 설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Yi Fang이 여성을 가장 괴롭히는 남자를 가장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Yi Fang에게 자신이 Song Xixi를 괴롭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녀가 너무 많은 일을 하고 너무 잔인하기 때문에 미워했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그가 한밤중에 이씨의 집에 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Yi Fang의 아버지 Yi Tianming은 한때 Zhenbei Marquis의 옛 구성원이었습니다. 그는 전장에서 부상을 입어 한쪽 다리를 잃어 더 이상 전장에 갈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Yi Tianming은 Yi Fang이 군사적 공적을 마치고 돌아 왔을 때 가장 기뻤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 중에 국가에 기여할 수있는 장군이 아직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결혼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Yi Fang은 Song Xixi가 모든 것을 알고 결혼에 동의한다고 말하면서 그를 설득했기 때문에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순신의 어머니는 딸이 장군궁에 시집가는 것에 매우 만족하며 큰 환성을 지르며 약혼금과 약혼예물을 요구했다.

자갈이 창문을 두드렸다. 잠시 후 Yi Fang이 몰래 문을 열고 나왔고 Zhan Beiwang이 안으로 들어갔다.

Yi Fang의 내실에 전시된 무기는 모두 비싸지는 않았지만 램프를 켜고 방을 검과 검으로 가득 채우는 느낌을 좋아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껴안았고, 루도우의 빛이 그들을 비췄다. 이팡은 목소리를 낮추며 "왜 이렇게 늦게 왔느냐"고 물었다.

이씨 가족은 작은 거실과 좌우에 방 두 개가 있는 큰 집이 아니었다. , 그리고 그 뒤에 또 다른 방이 있습니다. 이팡의 형과 처제가 살고 있는 두 개의 방이 있는 작은 안뜰이 있습니다.

따라서 Yi Fang은 그들에게 들릴 까봐 감히 큰 소리로 말할 수 없었습니다.

"이팡." 잔베이왕은 엄숙한 얼굴로 "아내와 이혼하고 싶어요." " 아내와

이혼하세요?"라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

오늘 밤에 갈게요. 단 박사님을 불러봤는데 못 오셨어요.

“이팡 씨는 괜찮으세요?”

"이제 괜찮아요. 황의사에게 물었더니 황의사가 어머니가 심장병 때문에 단학약을 먹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불로의사는 송희의 초청을 받았습니다. 그와 진비후는 친한 친구라 송희희의 말을 들었고, 송희희가 자기가 오지 않으면 오지 않겠다고 물었습니다."

Yi Fang은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병을 이용하여 우리가 오지 못하게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결혼하지?"

"네, 오늘 밤에 이혼하겠다고 말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지참금을 요구하지도 않고 괴롭히는 것도 아니니까요. 너무 무자비해서 이혼했다"고 밝혔다.

잔베이왕은 아내와 이혼했다고 설명했다. 그 이유는 아내가 자신을 여자를 괴롭히는 무정한 남자로 오해할까 봐 걱정되었기 때문이다.

Yi Fang은 또한 "그녀가 한 일이 너무 많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효도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녀는 사악하고 시어머니를 죽이고 싶어합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 사람과 이혼하는 데 동의하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