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빛을 향하여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줄거리 결말 "스포有" 멸망 후속작 너는 나의 봄 본문

드라마. 영화/드라마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줄거리 결말 "스포有" 멸망 후속작 너는 나의 봄

늘 감사함으로~ 2021. 6. 30. 01:44
728x90
반응형

 

https://minwoo09191.tistory.com/251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5회줄거리,16회예고 "스포많음" 사람으로 되돌아온 멸

■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5회줄거리,16회예고 "스포많음" 사람으로 되돌아온 멸망 멸망이 소멸되고 3개월 후, 동경의 머리에 난 교모세포종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있

minwoo09191.tistory.com

 

 

■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줄거리 결말 "스포有" 멸망 후속작 너는 나의 봄

 

불쑥 어느날 문득 사람으로 동경 곁에 다시 나타난 멸망을 끌어안고 눈길을 떼지못하는 동경..

동경이 또 사라질까 전전긍긍이다..그런 동경을 꼭 안아주는 멸망..

 

이제는 자신은 아무것도 못하는 너네들과 똑같은 사람이야..그래도 괜찮지?

 

 

 

 

 

어디 아느사람도 없고, 갈 곳도 없는 멸망을 데리고 출근한 동경..ㅋㅋㅋ 차주익은 어이가 없지만 멸망이 운전해줘서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다는 소리에 바로 태도를 바꾼다...ㅋ

 

동경과 멸망은 주변 사람들에게 멸망의 모습이 어떻게 비칠지를 예상하며 하나하나 소개를 해나가기로 한다.

그러나 어라..사람들의 기억속에는 예전에 알던 그사람 그대로의 기억으로 남아있다..

소녀신의 배려다.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줄거리 결말 - 소녀신에겐 다른 나비가 생긴 모양이다..

그꽃은 어떤 모양으로 필까..

 

멸망은 코스모스로 피었다는데..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들어왔던 멸망이 사람이 되서 질투의 화신이 되어버렸다..동경을 쳐다보는 모든 남자를 질투한다..하다못해 꼬맹이까지..ㅋㅋㅋ

 

동경은 탑10 작가들의 계약서를 받기위해 동분서주하고 있고..그중 하나 이 꼬마도 포함되어 있는데..아마도 탁동경을 좋아했던 모양이구만..

 

그것을 알고있던 멸망은 꼬맹이도 신경쓰이나봐..ㅋㅋㅋ

 

 

 

 

질투표정 3단콤보..멸망이 결말이 참 흐뭇함...ㅋㅋ

동경이 이모가 사는 집으로 인사를 하러 간 멸망이..첫인자가 대뜸 "다녀왔습니다" 기특한 녀석..

인사도 이쁘게 하는구만..

 

밥도 얼마나 잘 먹는지..이젠 사람이니 먹어야지...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 줄거리 결말

의사쌤이 된 멸망의 이름은 김사람......동경이가 대충 지어줬던 이름인데..특이한 이름이 되어벼렸다

응급의학과 쌤이 된 멸망은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하고있다..

적성에는 잘 맞고 하고싶었던 일이긴 하지만 너무 바빠서 그게 불만임..

 

 

 

 

 

 

 

한국에 온 기념으로 첫 김장을 한다는 이모..멸망이랑 주익이랑 마지막회가지 열일한다..김장포즈..

두 남자 선경이가 형님을 부르자 서로 대답을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임..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전형적인 모습인데..

 

 

 

담배도 끊었어,술도 끊었어,,이제 사람으로 오래 살고싶은 멸망은 건강을 위해 나쁜건 다 끊었다

오래 살고 싶단다.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 줄거리 결말 0 작가로서의 길을 걷기 시작한 탁동경

 

 

이모부..멸망에게 이제 우리 가족을 위해 너와 내가 힘써야한다는데..

세상에 저런 남자들만 있으면 가정의 평화는 다 지켜지겠다..

 

 

 

 

 

 

사람이 된 멸망,,잠도 자고../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6회줄거리 결말

 

동경이가 집에 도착하면 전화해, 씻고 잘 준비하고 전화해..전화하다 잠든 멸망..말도 잘 듣는 착한 남자.

동경은 연재를 마무리 한다..

사라지는 것은 두렵지 않으나 너를 보지못하는 것은 두렵다...

 

 

 

 

 

 

 

멸망 작가를 섭외하라는 차주익..될성부른 작가 발굴하는게 자기의 임무라믄데..엥? 됐어요~! 차단하는 탁동경..

차주익은 니가 왜? 그런 표정인데...ㅋ

 

멸망은 첫 친구를 사귄다..현규가 맘에 들었던 모양이다..미소가 멋진남자 현규와, 잘생긴 남자 멸망은 서로 친구가 되었다...멸망의 첫 친구..

 

 

 

당신의 일생 , 단 하나의 소원은 무엇인가요?

 

 

멸망 후속작, 너는 나의 봄

 

 

 

살인사건의 피해자의 심장을 이식받아 사는 자, 정신과 의사 남주

피해자의 집으로 이사들어온 여주 서현진..

그리고, 서현진을 따라다니는 남자..

 

세 사람은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살기 시작하는데..

약간 스릴러물 냄새도 풍기면서 로맨스 드라마가 시작되려나보다..

 

캐스팅이 내가 확 땡기는 사람이 없어서 볼지말지 결정은 1회 봐보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