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250x250
반응형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다시 봄

음양사 청아집 줄거리 결말 해석, 조우정 등륜 왕탁 영화 신작 넷플릭스영화 업로드 본문

드라마. 영화/영화

음양사 청아집 줄거리 결말 해석, 조우정 등륜 왕탁 영화 신작 넷플릭스영화 업로드

항상 감사~ 2021. 2. 9. 12:44
728x90
반응형

■음양사 청아집 줄거리 결말 해석, 조우정 등륜 왕탁 영화 신작 넷플영화 업로드

 

넷플릭스를 이리저리 뒤적거리고 있던 엊그제께..덥석 넷플에서 추천해준 음양사 청아집..어머낫 조우정..우리 야화가 신작을 찍었는데 그게 넷플에 공개되었네..

 

거기다 향밀밀의 등륜까지 같이 주연..투톱 주연으로 조우정과 등륜이 떡하니 나온다..당장 틀어서 봤다.

판타지 액션영화라 cg가 얼마나 훌륭할지가 관건인데..다행히도 음양사 청아집은 우리나라 cg팀이 들어가서 작업을 했다고 한다..

 

어쩐지 cg 아주 훌륭해졌다 했다.. 그동안 중드의 cg에 익숙해져 있던 나는 판타지 장르의 특성상 허술한 cg를 예상하고 열었는데 훌륭해져서 박수를 쳤었다.

 

 

 

 

사람을 지키는 수호주문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음양사 청명...천재 음양사 청명은 공격 법진은 잘 만들어내는데 유독 수호주문만 만들어내지 못한채 천재음양사로 성장했다.

 

인간의 욕망과 탐욕을 먹고사는 이무기의 환영이 나타나고 음양사들은 이 이무기를 물리쳐야 한다.

그러나 수호주문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수제자 청명이 다칠 위기에 처하자. 사부는 청명을 지키는 주문을 만들어내느라 스스로가 다쳐버린다.

 

그 다쳐버린 몸은 뱀독에 의해 서서히 죽어가는데...

 

 

천도로 들어온 청명...다시 환영이 나타난 이무기 재앙의 뱀을 없애야 한다.

동서남북을 지키는 법사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이들은 힘을합쳐 재앙의 뱀을 없애야 하는데...

 

 

 

 

 

 

 

천도로 들어가는 길......서로가 서로를 아직 모르는 법사 둘이 마주쳤다

요괴 하나를 놓고 대치중이다..

 

지금 세상은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상...인간은 요괴를 괴롭히고, 요괴는 인간을 괴롭히고 있다

 

요괴라면 무조건 죽이고 보는 박아 (등륜), 요괴에도 감정이 있다 악의가 없으면 죽이면 안된다는 청명(조우정)이 대치중이다..그렇게 살려준 요괴 살생석은 청명의 수호신이 된다.

 

 

 

 

 

천도 궁중에 들어온 4명의 동서남북을 지키는 법사들.......미스테리한 공주에게 절을 한다

삼십이 넘도록 결혼도 하지않고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여황대신 통치를 하고 있는 공주..

 

 

 

 

 

요괴를 알아본다는 올챙이로 법사들은 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하게 누군가가 장난을 쳤다.

그렇게 동서남북을 지키는 법사 4명은 서로 의심을 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상대방의 방에 서로가 도청장치를 심어놓은 코믹요소가 있었던 장면...이 장면에서 조우정 그 야화의 표정이 드러나서 너무도 귀여웠던..

 

 

 

 

 

 

 

 

각자의 방식대로 요괴를 잡고 있는 법사들.....직진남 박아(등륜), 나름 머리를 써서 정보를 모으고 있는 청명(조우정)

둘은 과연 단합할 수 있을것인가..음양사 청아집........

 

음양사란 이름은 청명처럼 주문을 외워 음과양을 조화롭게 하는 직업을 말하는데 청아집은 청명과 박아에게서 한글자씩 따온 이름..

 

 

공주의 몸에 요괴가 장난을 쳐서 벌레가 기어다니고 있다..법진 주문을 외워 요괴를 꺼내는 청명을 도와주는  박아

그렇게 청명과 박아는 서로 협조하는 관계로 되어가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믿지못하는 채로의 관계가 극에 치달은 설정...학수월과 공주는 대체 어떤 사람들일까..

공주를 도와주고 있는 학수월...(왕탁)

 

 

 

법사들이 하나씩 죽어나가고 있다..범인은 과연 누구인가..죽어가면서 공주를 가리키는 법사..

그 공주는 자신의 심복이자 법사인 학수월에게 칼을 겨누고 있다..

 

내가 살날이 얼마남지 앟았다고 고백하는 학수월..공주를 지켜야 하는데 자신의 수호신이 사라져 자신도 죽을것이라는 학수월의 말...

 

 

 

학수월과 공주 둘 다를 의심하고 있는 법사들은 테스트해보기로 한다..

학수월은 청명의 스승님이 만들어낸 분신이며 공주를 영원히 지키라고 만들어낸 물건이니 그 명령을 들어야 한다.

주문를 적은 부적을 들고 학수월을 찾아간 그때...머리요괴가 탈출했다.

학수월이 조종하고 있던 머리요괴가 주문으로 테스트당하는 사이 그 통제를 벗어나버렸다.

 

머리요괴가 법사들을 죽였던 것이기에 그럼 범인은 학수월이 된다.

 

 

 

 

 

학수월과 대치중.....주문을 외워 청명과 박아를 다른공간으로 이동시켜버린 학수월..두사람은 모래가 스며드는 곳에서 죽어가고 있지만 청명은 공간이동으로 탈출했다...박아가 죽어가고 있지만

수호법진은 만들어내지 못하는 청명은 박아를 구해내지 못하고 있는 절체절명의 순간..

 

청명이 박아에게 주었던 한장의 부적..그것을 붙여놓고 청명으로 하여금 자신이 있는 곳을 알게한다.

 

 

 

그렇게 탈출한 박아..그 순간 공주는 몸에 이상징후가 생겨버렸다..무언가를 낳으려는 순간...

재앙의 뱀을 자신의 몸에 봉인시키고 영원히 사는 몸이 되어버렸던 공주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죽어나가는것을 보고 삶에 지쳐가던중...이제는 그 재앙의 뱀에서 놓여나고 싶어한다.'

 

 

 

 

 

공주가 낳은 재앙의 뱀을 먹어버린 학수월....스스로 재앙의 이무기가 되어 흑화되어간다..죽어가던 자신의 몸으로는 명령받은대로 공주를 영원히 지킬 수 없으니 이무기가 되어서라도 공주를 영원히 지키려했던 것이다.

 

 

 

 

 

흑화되어 이무기가 된 학수월이 천도땅을 휩슬고 있는 장면을 본 공주..백성하나가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을 본 공주는 학수월을 껴안고 공주에서 뛰어내려 자살을 기도한다.

 

그러나, 학수월은 공주를 끌어안고 스스로 이무기의 입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이무기가 되어버렸다.공주는 환영속에 갇혀서 사랑하는 사람 청명의 스승과 해후하고 있는 중..

 

 

 

 

 

이제부터는 아주 속도감있게 액션판타지 장면이 정말 스릴있고 재미나게 펼쳐졌다.

청명의 수호신 셋이 나와서 이무기와 대적한다. 그 장면이 정말 멋지다.

그러나 이무기를 당해내지는 못한다..

 

학수월이 동서남북 이무기를 지키는 수호신중 하나인 주작을 깨어나지 못하게 막아놓았다..박아는 청명의 주작이 깨어나지 못하자. 자신의 피와살로 주작을 깨운다.그렇게 청명의 수호신이 되어 이무기와 대치한다.

 

 

 

 

 

 

그렇게 싸움이 진행되는 동안 환상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있던 공주를 일깨우러 간 청명..

현실로 돌아온 공주..는 이무기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검인 방월검으로 자결을 하러고 한다..그것만이 이무기를 죽일 수 있느 ㄴ방법이었다.

 

 

 

 

 

음양사 청아집.......이무기의 마지막 발악..그 어느것으로 대적이 안괴고 있는 상황..음양사 청아집..청명은 수호법진인 주문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으니..

 

공주가 자결을 하는 모습을 본 학수월은 자신의 가슴에 꽂힌 방월검을 빼내어 박아에게 던진다

박아가 죽게생겼고..방월검에 꽂힌 학수월이 죽어가면서 이무기는 돌로 변해 부서져 버린다

 

그러나 박아가 죽게 된 절체절명의 순간..수호주문을 만들어내지 못하던 청명이 지키고 싶다는 그 마음을 알아내게 된다

그렇게 수호주문을 만들어내어 박아를 지키고 마지막 일격으로 학수월을 쳐내게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