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빛을 향하여

경이로운 소문 9회 줄거리,(스포많음) 소문 지청신과의 싸움에서 융을 노출시켜 카운터 자격 박탈 위기 본문

드라마. 영화/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9회 줄거리,(스포많음) 소문 지청신과의 싸움에서 융을 노출시켜 카운터 자격 박탈 위기

늘 감사함으로~ 2021. 1. 3. 11:53
728x90
반응형

■  경이로운 소문 9회줄거리.........소문이 카운터자격 박탈위기에 처하다

 

 

지청신이 소문이 주위에 나타났다..소문은 카운터들을 기다리지 못하고 융을 이용해 지청신을 잡으려 하지만 융을 눈치챈 지청신으로 인해 오히려 위기를 맞는다..손을 크게 다친 소문을 치료하면서 치료하는 여사의 1년치 수명을 까먹었다..머리가 하얗게 세어버린 여사는 오히려 젊은것한테 수명좀 주면 어때 라면서 아랑곳 않고 치료를 한다..

 

 

다시 깨어난 소문은 아직 어린가보다..왜 융을 발각된걸 카운터들에게 말하지 않는거야..자기혼자 융을 개발하는것에만 온통 정신이 팔여있는데..이상하다..융을 끌어내려고 노력을 하자 위겐의 몸이 자꾸 소멸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소문이 지청신에게 당할 위기의 찰나에 나타난 형사..순간의 위기는 막았다..때마침 도착한 카운터들로 인해서 소문이목숨은 건졌다..허나 총을 염력에 의해 빼앗긴 것을 목격한 형사는 당황한다..소문이를 고치는 현장도..

 

가모탁은 형사의 기억을 지워야하지만 이상하게 너 만은 기억을 지우고 싶지 않다면서 그냥 놔둔다..자꾸 카운터의 권한밖의 행동을 하는 카운터들..

 

 

 

 

 

붕어빵을 사러 나간 소문이 돌아오지 않자 걱정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댁에 대신 붕어빵을 사가지고 가서 늦는 소문을 대신해 안심을 시키는 김세영..

 

 

 

 

 

 

 

경이로운소문 9회줄거리에선 융의 땅을 들킨 소문이..왜 동료들에게 말을 하지 않고 혼자만 속앓이를 하는거야..도대체 왜.. 자신 혼자서 그,때 불러들인 융을 다시 소환하기 위해 연습을 하는 소문이..그러나 그 순간 위겐이 손이 소멸의 흔적이 왔다갔다 함...

 

 

 

 

 

 

저수지의 비밀에 대해 나왔던 경이로운 소문 9회줄거리...저수지의 각종 오물과 시체썩는 폐수로 인해 지하수를 먹는 동네에 이상한 질병이 돌고 있다..죽어가는 아이..이 모든 사건과 지청신이 연결이 되어있는데 그것을 알리없는 융의 수호자들..은 카운터들이 인간의 일에 개입한다고 난리가 났다.

 

 

 

 

시장의 대권출마선언을 앞둔 방송시간..그 시각에 맞추어 작전을 짜던 카운터들..시장의 대권 생방송에서 폐수를 터트리고..저수지의 실체에 대해서 까발린다..

 

 

 

 

 

 

스스로 자축하는 카운터들이 보여주었던 화기애애한 장면 경이로운 소문 9회줄거리..융으로 소환되는 카운터들..난 왜 이장면에서 늘 조마조마한자..몽땅 소환하면 어쩌자는 거임??? 그때 나쁜놈들 들이닥치면 어쩌라고..

 

 

 

 

카운터 5회경고받으면 자격박탈한다는 심사위원들..3회경고를 받은 소문은 일단 안심을 하는데..의외의 복병 위겐이 나선다..위겐은 상관없이 카운터 자격을 박탈한다고 소문에게 통보를 해버린다..왜일까? 자신의 소멸때문일까?

 

경이로운소문 9회줄거리에서 보여주었던 소문이의 액션을 10회에선 볼 수 없단 말인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