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빛을 향하여

생일파티 음식 초밥으로~ 본문

오늘의 요리

생일파티 음식 초밥으로~

늘 감사함으로~ 2020. 7. 19. 18:54
728x90
반응형

생일파티 요즘은 대부분 나가서 외식으로 대신하죠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도 만만치 않아요 요즘은..

 

오늘 동생 생일이어서 식구들이 몽땅 왔네요

날도 덥고 집에서 음식하는게 일이에요..특히 모친이 와병중이시라 움직이는 것도 일이고 모친수발 만으로도 힘들어서

동생네가 다 우리집으로 왔어요

 

일식집에서 특별히 주문한 초밥셋트

셋트로 파는 품목을 주문한 것이 아니고, 당일 회 신선한 것으로, 제일 맛있는 초밥으로 알아서 주인장 맘대로 해달라는 메뉴로 구성을 했어요..대신 가격은 만만치 않네요

 

생일케잌은 투섬플레이스...생크림케잌에 위에 생체리가 올려져있어요

파리바게뜨 와는 차원이 다른 맛...좀 비싸더라구요

여름이라 남으면 보관하기도 어려우니 한끼 먹고 치울 크기로 사오라고 했더니 파리바게뜨 제일 큰것 가격만큼 하네요

 

 

울 아들이 삼촌 생일이라고 주문한 치킨삼종세트도 있어요

간장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초밥은 굉장히 다양한 생선이 올라가 있어서 이름도 모르겠더라구요

이 집에서 벌써 세번째인데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게 되는 맛..

어느 집인지 몰라요, 이름도 몰라요,,동생 아는 일식집에서 주문한 것이라서

 

생일음식 내가 해줬으면 좋겠지만 환자 수발 드는 일이 고되다보니 감당이 안되네요

그냥 주문으로..초밥이 너무 맛있어서 치킨 삼종세트는 맛도 못봤네요

조카가 해준 선물이라고 남은 치킨 몽땅 싸가지고 감..

참치와 연어초밥이 정말 핵꿀맛..

 

케잌도 상당히 맛있는 기본케잌인데 좀 달긴 달더라구요..그래도 단거 땡길때 이제 파바 보다는 투섬으로 할듯..

 

아침나절에 교회갖다와서 늦은 점심겸 저녁으로 때운 생일음식 초밥..아주 맛있게 흡족했어요

생일케잌위에 올려져 있는 생체리가 얼마나 싱싱하던지요

비싼값을 하긴 하더만요

스시가 두툼한 것이 기름이 촤~~악 흐르는 것이 참 맛있는데 좀 비싸서 종종 사먹기는 힘들 그런 액수

쿠우쿠우 가면 나오는 소고기초밥이 하나 딸려왔더라구요

소고기초밥은 쿠우쿠우가 훨씬 맛있네요...쿠우는 소고기초밥을 정말 잘해요

장어와 새우도 맛있고 간이 잘 뱄더라구요

참치 뱃살은 너무도 기름진 것이 참 고소했어요

생일음식으로 간단하게 초밥세트 편리하네요

 

저 연어초밥은 거의 내가 다먹은 듯..

날치알이 하나씩 씹히는 것이 위에 소스도 참 맛있게 먹었네요

이..등푸른 생선은 이름이 뭔지..약간 비렸...

 

와사비가..우리가 마트에서 흔히 먹는 그런 와사비가 아니고 생와사비를 갈아서 가져온 듯

정말 맛이 순하고 맛있어요

 

맛도 못본 치킨...아들한테 조금 미안해요..하도 삼촌이 싸달라고..감격을 해서리..

엄마가 맛도 안보고 싸주니 조금 속상했을 듯..

아웅..참치보세요..정말 신선하지 않나요..기름이 좔좔 흐르네요

이렇게 질좋은 초밥으로 입을 다셔놨으니 이제 동네서 주문해서 먹는 초밥은 못먹을 듯요

빨리 누구하나 생일 돌아오라고 해야할 듯..생일음식으로 근사한 한상차림

연어 때깔 좋네요

반응형
Comments